-
Q해람북스선생님 자료실 (지도계획서, 학습지도안) 이 안보여요!A
선생님 자료실 내 지도계획서, 학습지도안이 안보이는 경우
선생님으로 로그인 후
자료실 - 선생님 자료실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선생님 유형이 아니신 경우, 해람북스(02-6337-5419)로 문의 바랍니다.)
-
Q해람북스교재자료 다운로드가 되지 않아요!A
교재자료 다운로드 클릭 시 아래와 같이 진행중으로 표시가 되고,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교재 자료 용량, 컴퓨터 사양에 따라 시간이 3~5분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진행중 표시가 뜨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중입니다.
-
Q에듀클래스에듀클래스 학습영상 재생이 안되는 경우A
크롬, 엣지 브라우저에서 학습영상 재생이 안되는 경우
아래 url을 주소표시줄에 복사 붙혀넣기 후 화면에서 상태값을 Disabled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chrom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복사후 붙혀넣기
Disabled로 변경
-
Q공통회원탈퇴를 하고싶어요!A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회원탈퇴] 에서 탈퇴사유를 간략하게 작성해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탈퇴 승인 처리를 해드립니다.
단, 수강중인 과정이 있는 경우는 과정이 종료될 때까지 탈퇴가 불가하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Q공통회원가입을 엄마이름으로 등록했어요.A
회원가입 정보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 마이페이지>1:1 문의에 수정할 정보(학생이름)를 남겨 주시면 사이트 관리자가 수정해 드립니다.
탈퇴처리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
Q에듀클래스에듀클래스 이용방법이 궁금해요!A
에듀클래스 이용방법이 궁금하세요?
에듀클래스 메인 하단 '에듀클래스 이용방법'을 예쁘고, 상냥한 우리 선생님이 직접 영상으로 알려줍니다!
에듀클래스 메뉴 살펴보기 전에 제일 먼저 이용방법을 시청하고 이용한다면 더욱더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
Q공통학부모님이 직접 회원가입 할 수 있나요?A
학부모님은 별도 회원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학생회원 ID 하나로 웹+앱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
Q에듀클래스회원가입 후 온라인 전용 수강신청을 할 수는 없나요?A
온라인 전용 수강을 원할 경우 1:1 상담을 남겨주세요.
담당 선생님이 배정되어 연락을 드립니다.
-
Q에듀클래스회원가입을 했는데, 볼 수 있는 메뉴가 없어요!A
에듀클래스 회원가입 전 수강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당 선생님이 과정개설, 학습 진도 설정을 해주면, 학생이 에듀클래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Q에듀클래스에듀클래스에서 온라인 영어도서관사이트를 들어왔는데, 어떻게 학습하는지 알려주세요A
에듀클래스 접속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 가입 후 온라인 영어도서관 사이트 연동에 3~4일이 소요됩니다.)
처음 접속 시 학습자의 레벨을 확인하기 위해 레벨 테스트를 진행하며,
레벨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다양한 다독 프로그램을 에듀클래스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드립니다.
레벨 테스트를 통해 설정된 레벨보다 상위 레벨의 프로그램은 학습이 불가하며, 하위 레벨 프로그램은 모두 학습 가능합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